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젠틀맨 시사회 후기 출연진 예고편 평점 정보

728x90
젠틀맨

영화 젠틀맨 시사회 후기 출연진 예고편 평점 정보

최근 아주 운이 좋게 시사회에 당첨이 되어서 해당 작품을 극장가서 보고 왔다. 원래 당첨 이런거랑 거리가 먼 나인데 오잉? 당첨 되었다고 해서 보고 옴... 신청은 했지만 그래도 볼 수 있다고 하니까 기분 좋았음. 약간 늦게 후기 글을 써보는 것인데 그래도 스포 없는 나의 감상평이랑 더불어서 출연진으로 어떤 배우가 나오는지, 여러 정보들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줄거리는 어떤지. 감독은 누구인지 이런 내용들 말이다! 젠틀맨 공식 개봉일은 12월 28일 수요일이다. 연말에 극장 많이들 가실텐데 <아바타: 물의 길>다 보신 분들은 이 작품 보셔도 괜찮을듯 싶다.

젠틀맨

젠틀맨, 2022

GENTLEMAN

장르 : 코미디, 범죄, 액션

감독 : 김경원

각본 : 김경원

제작 : 유홍준, 김재용

음악 : 달파란

출연진 :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 외

제작사 : 트릭스터, 에이치앤드엔터

배급사 : 웨이브

개봉일 : 2022년 12월 28일

러닝타임 : 123분

스트리밍 : 웨이브

시청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젠틀맨

영화 젠틀맨 예고편도 공유해본다. 뭔가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보셔도 좋을 것 같다. 12월 28일 극장 개봉이니 표 예매하셔도 좋음.

젠틀맨

이 작품은 감독과 각본을 김경원 감독이 전부 맡은 한국의 신작 액션 범죄물이다. 제작사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이고 배급사는 웨이브다.

젠틀맨

그러면 영화 젠틀맨 시사회를 통해 미리 만나본 감상평을 간단히 적어본다. 전형적인 한국 코미디 액션물의 플롯을 띄고 있다. 고로 맘 편하게 보실 수 있음. 고품격 범죄 오락이라고 포스터에는 적혀있지만, 고품격까지는 잘 모르겠고 보세 범죄 오락 정도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내 생각)

젠틀맨

연출은 그냥 보통 정도. 배우들의 연기는 보통 이상. 각본의 경우는 약간 아쉬웠던 케이스. 요즘에 코미디물 워낙 재미나게 나오는 작품 많아서.

젠틀맨

나의 솔직한 영화 젠틀맨 후기. 그냥 신작을 조금 일찍 만나볼 수 있다는 부분에서만 만족했던 것 같다. 박성웅님은 자꾸 중구 캐릭터가 겹쳐서.

젠틀맨

그리고 등장인물인 김화진 역에 원래 배우 한소희가 캐스팅 되었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고 하더라. 이후 최성은이 캐스팅 된거라고 함.

젠틀맨

영화 젠틀맨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주지훈(현수 역), 박성웅(권도훈 역), 최성은(화진 역). 이렇게가 주연이고 조연 배우들도 몇 분 출연하신다.

젠틀맨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흥신소 사장이 하나 있는데 어느날 괴한의 습격으로 쓰러진다. 기억을 잃었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납치 사건 용의자로 몰리게 되는데... 이후 차 전복사고를 통해 또 검사로 오해를 받게 된다. 실종된 의뢰인을 찾기 위하여 검사로 위장해 수사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젠틀맨

그러니까 간단하게 말하자면 흥신소 사장 지현수가 실종된 의뢰인 찾으려고 검사 행세 하면서 불법, 합법 안따지고 나쁜놈들 X지는 오락무비.

젠틀맨

영화 젠틀맨 평점은 아직 개봉전이라 안떴는데 다음영화에는 그래도 8.8점이라고 떴다. 네이버 무비의 경우 개봉일날 뜨니까 아래 통해 체크하자.

 
젠틀맨

수위 및 등급은 높지 않다. 잔인한 장면도 뭐 없고 선정적인 씬도 없다. 애초에 상영 등급 자체가 15세 이상 관람가이기 때문에 이부분 확인하자!

젠틀맨

참고로 이 작품은 웨이브 오리지널 한국 무비로 영화관에서 먼저 상영이된 이후에 OTT 사이트인 웨이브 통해 월정액 독점 무비로 공개 된다는!

젠틀맨

이렇게 글을 통해서 젠틀맨 영화 직접 보고 온 솔직 후기를 적어보았다. 연말의 극장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카라멜 팝콘이랑 소다 사서 맘 편히 보시기에 그리 나쁘지 않은 작품 같다. 물론 웨이브에 곧 스트리밍 될 예정이기도 하니까 ott 통해서도 나중에 볼 수 있다. <영웅>이후로 또 극장에 공개되는 한국영화인데 내년에도 더욱 괜찮은 작품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관람객 입장에서는 좋은 작품 많이 보고 싶은 마음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