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드컵 FIFA 공식 미녀 일본 여성은 누구?

728x90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일본 밴드 'PARADoxX'의 여성 드러머 쇼노가 '월드컵 미녀'로 등극하며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7일 일본 축구전문지 게키사카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오는 23일 일본과 독일의 경기를 앞두고 카메라에 잡힌 한 일본 여성이 '월드컵 미녀'로 떠올랐다.

월드컵

 

 

당시 이 여성은 방송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지으며 '브이'를 그렸지만 미모가 화제가 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팔로워가 급증했다. 한국의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들도 빠르게 이 여성의 사진을 공유하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토크의 주인공은 일본 걸그룹 파라독스의 드러머 쇼노다. 쇼노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으로 축구장을 따라다니며 축구팬이 됐다고 한다. 2013년 소니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오디션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밴드 외에도 배우 겸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월드컵

 

 

 

쇼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지난 27일 기준 8만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방송 카메라에 포착되기 전인 지난 23일까지 2만명 안팎이었다. 쇼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파 국제 영상을 통해 전 세계에 데뷔했다"며 "한국 지상파 TV에서 많은 한국인들이 나를 팔로우하는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일본 네티즌들은 "일본의 자존심", "FIFA의 공식미인", "쇼노의 귀여움에 전 세계가 반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쇼노

728x90